자따공 - 자격증 따고 공부해

안녕하세요! 자따공입니다!

저번 시간에 예고한 대로, 

마케팅 강의 국비지원교육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온라인마케팅 관련 회사에 근무중!

그래서 여기에 더 도움이 될까 싶어 

온라인[SNS]마케팅실무 과정을 신청했습니다.

매주 토요일마다(5월 5일 제외) 진행, 

하루 6시간의 강의를 들었지요.

총 5회였습니다.



 강의명

온라인[SNS]마케팅실무 

 훈련기간

2018. 4. 7 ~ 2018. 5. 12(토요일반) / 하루 6시간. 점심시간 1시간

 훈련기관

서울동작여성인력개발센터 



서울동작여성인력개발센터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지하철로도, 버스로도 가기 쉽습니다.

저는 마을버스 종점이라 더 좋았음!





외관은 다음과 같아요!

연세엘라인치과의원 위에 있습니다.

 안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입구는 왼쪽으로!





다양한 과정이 진행 중이에요!

저는 시간만 된다면 꼭 듣고 싶네요!

2층에는 내일배움카드 출석용 단말기가 있습니다. 

오전 출석, 오후 퇴실 때 가는 곳이죠.





저는 3층의 3강의실에서 들었습니다. 

남자 화장실은 5층이지만 

여자 화장실은 층마다 있습니다.

정수기도 있고요!





5주간 마케팅 강의에서 배웠던 내용



키워드 광고

네이버 블로그 기반 블로그 운영 방법

블로그 대문 만들기

카테고리 디테일 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 운영 방법

유튜브 영상 제작 및 업로드 등




이 마케팅 강의는

개인 블로그를 제대로 운영하고 싶거나

창업을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한 분, 한 분 점검해주니 더 좋았어요!


저는 지각 없이 매번 들었는데

만족, 대 만족입니다!


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게 된 것

역시 계기는 이 마케팅 강의 덕분이었죠.





스마트폰으로 사진 잘 찍는 방법까지

전수!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첫 날에는 치약 칫솔도 줬고 

마지막 날에는 이렇게 수건 선물도 주셨지요.





나이가 많은 분들도 꽤 많이 들으셨습니다. 

아주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20, 30대는 정말 빠르게 습득 가능하다는 것이고

마케팅 강의에서 알려준 내용을 

집에 가서 실습 및 실천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5월 19일 이 마케팅 강의가 

또 개강을 한다고 해요!


정말 후회없는 마케팅 강의라 

추천 꽝꽝 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