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따공 - 자격증 따고 공부해



국비지원 학원 후기


자따공 인사드립니다. 

직장인이라면 내일배움카드제에

굉장히 관심이 많을 것 같은데요!


저는 추후 1인 미디어 및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쪽을 프리랜서로 

작업하고 싶기에 미래를 준비중입니다.


그래서 알게 된 과정이

이젠컴퓨터아카데미의 

영상편집과 유튜브크리에이팅

인데요!





국비지원 학원 후기



주말반 시간은 매주 토요일 9시 반~저녁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은 30분이라 총 8시간을 공부합니다.

저는 평일에는 시간이 안 되어서 주말로 들어요!


실제로 강사님께서는 유튜브를 이용해 

조회수 및 구독자를 상당히 보유하고 계시더라고요.


이 날은 어도비 프리미어 사용법에 대해 배우고

소스를 이용해 간단한 작업물 만들기, 

그리고 유튜브 애드센스 걸기, 

저작권 문제가 없는 사이트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럼 제가 느낀 국비지원 학원 후기

대해 정리해볼게요.





국비지원 학원 후기



난이도는 쉽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 사용 자체가

버벅일 정도라면 매우 어려울 거에요ㅠㅠ


개인적으로 포토샵을 배운 사람이라면

수월하게 진행할 것 같습니다.

기존에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뤄 본 분이라면 더 쉽게 느껴질 거에요.


단 정말 실용적입니다. 필요한 내용 위주로

쏙쏙 알려주시기에 저한테는 딱 좋았어요.

물론 버벅이는 부분도 있었지만

그 때 그때마다 손을 들어 질문했거든요.



2주차 국비지원 학원 후기도 

곧 뵈어요!